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워드프로세서, Microsoft Word 프로그램의 문서 편집 및 서식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는 단축키
편집 단축키
- 복사, 잘라내기, 붙여넣기
- 복사 (Copy): Ctrl + C
- 잘라내기 (Cut): Ctrl + X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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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되돌리기 (Undo): Ctrl + Z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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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찾기 (Find): Ctrl + 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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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문단 선택: 문단 위에서 트리플 클릭
서식 단축키
- 텍스트 서식
- 굵게 (Bold): Ctrl + B
- 기울임꼴 (Italic): Ctrl + 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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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아래 첨자 (Subscript): Ctrl + =
- 글꼴 및 단락 서식
- 글꼴 대화 상자 열기 (Font Dialog Box): Ctrl + 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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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줄 간격 1줄 (Single Line Spacing): Ctrl + 1
- 줄 간격 1.5줄 (1.5 Line Spacing): Ctrl + 5
- 줄 간격 2줄 (Double Line Spacing): Ctrl + 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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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목록
- 글머리 기호 목록 (Bulleted List): Ctrl + Shift + L 또는 Ctrl + Shift + 8
- 번호 매기기 목록 (Numbered List): Ctrl + Shift + 7
기타 유용한 단축키
- 파일 작업
- 새 문서 (New Document): Ctrl + N
- 문서 열기 (Open Document): Ctrl + O
- 문서 저장 (Save Document): Ctrl + S
- 다른 이름으로 저장 (Save As): F12
- 인쇄 (Print): Ctrl + P
- 탭 및 창 관리
- 새 창 열기 (New Window): Ctrl + Shift + N
- 문서 간 전환 (Switch Between Documents): Ctrl + F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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